세계적인 데님 브랜드가 큐슈 노면점에 오픈!!

2014.12.26 10:00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이 원조인 유럽을 대표하는 청바지 브랜드<G-star RAW>가 큐슈 최초의 노면점이 오픈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의 <RAW>는 <RAW DENIM> 즉, 데님에 워시 가공이나 방축 가공 등의 가공을 일절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f1226_1

 

 

<G-Star RAW>는 세계에서 처음 청바지에 입체 재단(3D)를 사용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1층의 매장 중앙에는 입체 재단 특유의 실루엣이나 디자인이 눈으로 봐서 알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f1226_2

 

가게 안쪽 선반에 정리되어 있는 다양한 종류의 청바지는 압권이었습니다. 신발류, 액세서리도 전개되고 있었습니다.

 

 

 

f1226_3

 

2층의 워 멘즈 플로어에는 디자인성이 높은 아이템이 다수 갖춰져 있었습니다.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데님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단추나 지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소재를 자사 <G-Star RAW>에서 만든 것으로 자연 친화 상품에도 적극적인 브랜드이지요. 최근에는 해양 오염을 개선할 장기적인 프로젝트로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Pharrell Williams와 협력한 것으로도 알려진 새로운 라인 <RAW FOR THE OCEANS>의 탄생이 패션계에서 뉴스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바다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만든 재생실을 사용한 데님 컬렉션입니다.

 

그 외, 노면점에서만 취급하는 이탈리아와 일본에서 제조된 고급스러운 데님 <RAW ESSENTIALS>라인에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큐슈에서는 이 가게에서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데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G-Star RAW Fukuoka

・Add:福岡市中央区大名1丁目13-18<MAP>

・Tel:092-711-3301

・Open:11:00~20:00(금요일과 토요일은 21시까지)

・Close:없음

・URL:https://www.facebook.com/fukuoka.3301


크게 보기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다이묘 1가 13-18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