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유행하는 아이템이 대집합한 셀렉트 샵!

2015.07.31 10:00

SONY DSC

 

멋진 가게들이 즐비한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이마이즈미에서 여자들을 위한 러블리 샵 <MERMAID GIRL(머메이드 걸)>을 발견했습니다! 앤젤레스를 거점으로 하는 의류 회사가 일본 최초로 출점하여 오픈시킨 셀렉트 샵입니다.

지금 LA에서 유행하는 귀여운 것들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이지요.

 

 

SONY DSC

 

이곳에서도 주목 받아야 할 웨어는 쇼트 T셔츠와 대미지 데님입니다. 배가 보일락말락하는 T셔츠에 하이 웨스트 대미지 데님을 맞추어 입는 방법은 올시즌의 트랜드이고, <MERMAID GIRL>에서는 T셔츠가 3,000엔 ~ 대미지 데님이 4,900엔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이밖에도 룸웨어로 딱인 캐미솔의 셋업과 무늬 드레스도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 하나뿐인 오리지널 상품이 많아서 다른 사람과 똑같은 아이템을 착용할 걱정이 없고, 매주 주말 30개 정도의 아이템이 새로 입하하기 때문에 언제 가게를 방문해도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ONY DSC

 

화장품 파우치나 동전 지갑 등의 < Barbie(바-비-)> 소품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0대 여성들로부터 그 엄마들의 세대인 40대 어른들까지 폭넓은 여성들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인기의 가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성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MERMAID GIRL(머메머드 걸)】

・Add: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8-29 1F<MAP>

・Tel:092-791-2166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이마이즈미 1가 18-29 1층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