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의 또 다른 즐거움♪ 신년 세일!

2017.12.29 14:00

2018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일본의 신년은 참배를 가거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신년 첫 세일을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지요. 일본에서는 하츠우리<初売り>라는 신년 세일 문화가 있습니다.

본래 <하츠우리(初売り)>은 해가 바뀌어 처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뜻하지만 많은 가게에서 하츠우리와 함께 세일을 시작합니다.

아직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한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겨울 옷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지요.

 

 

후쿠오카・텐진에도 솔라리아 프라자 텐진 코어 등 쇼핑 센터의 신년 첫 세일이 1월 2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텐진 코어에서는 기본적인 세일 이외에도 시간마다 더 할인을 많이 해주는 <타임 세일>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신년세일과 함께 또 다른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바로 <후쿠부쿠로(福袋)>입니다.

뭐가 들어 있는지 모르는 복 주머니인데, 자기가 원하는 것이 들어가 있는지 값비싼 상품들이 들어가 있는지 등 운수를 점쳐보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가게에서 한정 수량으로 후쿠부쿠로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에서는 아침부터 줄을 서서 후쿠부쿠로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신년에만 볼 수 있는 모습이지요.

만약 이 기간에 일본 여행을 오게 된다면 꼭 <신년 세일>과 함께 <후쿠부쿠로>의 재미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_^

 

 

 

 

【Tenjinsite 하츠우리 특설 페이지(初売り特設ページ)】

https://tenjinsite.jp/feature/winterbargain2018/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