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사려면 여기!<ChocolatPromnadeEVENT>@다이마루(大丸)

2018.02.02 14:00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입니다.

거리 곳곳에서 초콜릿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구입하고 싶다면 한꺼번에 많은 종류의 초콜릿을 선택할 수 있는 백화점이 가장 좋습니다.

후쿠오카·텐진에 있는 백화점 <다이마루(大丸)>에서는 <ChocolatPromnadeEVENT

, St.VALENTINE’DAY2018~> 라는 행사를 1월 30일(화) ~ 2월 14일(수)까지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 일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쪽은 <재즈 양갱 chocola-green edition>(3,672엔)입니다.

양갱(羊羹)이라는 것은 팥을 사용한 일본의 달콤한 과자이지만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은 초콜릿을 사용한 양갱입니다.

유후인(湯布院)에 있는 유명한 양갱집에서 이번 행사 때문에 만든 특별한 초콜릿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프랑스에서 유명한 제과점 <메종 카이저>와 후쿠오카의 인기 초콜릿 가게가 협업하여 만든 빵도 있습니다.

 

 

이어 후쿠오카의 철도 회사 <니시테츠(西鉄)>와 협업하여 만든 초콜릿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니시테츠 역의 이름이 들어가 있다는 것은 특징이지요.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쿠오카 지방의 특산품을 사용한 초콜릿들도 있는데요.

선물에도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이번 발렌타인 기간에만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초콜릿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_^

 

 

 

 

【ChocolatPromnadeEVENT〜St.VALENTINE ‘DAY2018〜】

기간:2018년1월30일(화)~2018년2월14일(수)

회장:大丸福岡天神店 本館B2F 和洋菓子売場、本館8F 催場 (福岡市中央区天神1-4−1)

다이마루 후쿠오카 텐진점 본관 지하2층 일본과 서양 과자 매장, 본관 8층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1-4-1)<MAP>

OPEN:10:00〜20:00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