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향기 그리고 농후한 맛이 매력적인 곱창전골점

2012.02.03 14:08

곱창은 일본에서도 인기입니다. 우리나라와 차이점이 있다면 일본은 곱창을 구이보다 전골로 더 즐긴다는 점입니다. 곱창전골을 일본에서는 모츠나베(もつ鍋)라고 말을 하지요. 이번 글에서는 일본 후쿠오카의 인기 곱창전골전문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쌀을 원료로 해서 만든 된장을 브랜드 한 ‘된장’, 닭육수를 베이스로 한 ‘간장’, 시원스러운 맛의 ‘소금’, 3단계의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빨강’ 등 4타입의 곱창전골을 즐 길 수 있는 홍월(고우즈키)입니다. 상질의 국산소의 소장만 사용하고,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여 여성들도 먹기 좋게 만드는 것이 이 가게의 특징입니다.

사진은 된장 곱창전골입니다. 1인분에 1,150엔으로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야채의 신선함과 톡 쏘는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게키무네 매운곱창전골'(1,150엔)도 추천합니다.

한 번 먹으면 그 맛에 중독이 될지도 모릅니다. 1~3단계의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된장 곱창전골, 빨강 곱창전골은 마지막에 치즈리조트(500엔)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짬뽕(200엔), 죽(400엔)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생크림이나 치즈를 더해 카르보나라풍으로 완성하는 된장 보나라(350엔)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곱창전골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상상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명란 튀김 등과 같이 관광객을 위한 하카타 명물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쿠마모토 직송의 말고기 회(1,200엔), 말 간요리(900엔) 등 전골요리 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맥주, 와인, 칵테일은 물로, 매실주나 소주 등 여러 종류의 술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점내는 테이블석으로 캐주얼하게 되어 있으며, 벽면에는 유리창으로 밖을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단체 손님이 함께 이용이 가능한 개인실도 있는데, 최대 10 ~ 13명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스는 2,000엔 부터…

그리고 곱창전골점에서는 드물게 카운터 석도 있으므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여행 중, 곱창전골(모츠나베)이 먹고 싶다면 한 번 들러보는 것이 어떨까요?

일본식 곱창전골을 먹어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hop data)

<곱창전골홍월(고우즈키) 이마이즈미점> <もつ鍋 紅月(こうづき)今泉店>

주소: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이마이즈미 1가 117 KY빌딩 3 F(福岡地中央区今泉1丁目11-7KYビル3F)

전화:092-517-6048

영업시간:17:00 ~ 새벽1:00

휴일:없음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