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방울 과자가 있는 제페니즈카페 스즈카케

2013.09.18 20:35

IMG_0013

 

후쿠오카의 명물 깜찍이 방울과자를 판매하는 스즈카케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깔끔한 제페니즈 스타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입구에 걸려있는 오색 노랜(일본에서는 장사를 하고 있다는 표시로 걸어둔답니다.장사가 끝나면 이것부터 치워요.)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죠?ㅎㅎ

 

IMG_0014

 

재질은 삼같은것같아요.

색감이 조금더 선명했다면 한국의 오색과도 비슷한 느낌일꺼에요.

노랜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IMG_0007

 

평일 한산한 시간을 노려서 갔습니다.^^

원목과 콩크리트를 적절하게 이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IMG_9982

 

주방도 볼수가 있는데 이것도 그림을 걸어놓은듯 세로로 길게 창을 만들어 놨네요.

하나하나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IMG_9984

 

이건 가개 내부에 있는 오브제인데..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렇게 보니 미술관의 전시품같이 정말 멋있는것같아요.

 

IMG_9985

 

제페니즈 스타일의 카페라서 그런지 이렇게 기모노나 유카타를 입으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기모노랑 카페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IMG_9990

 

모던하면서 일본냄새가 확 풍기는 그런 곳이에요.

 

IMG_0006

 

모던 제페니즈 스타일.

1층에 있지만 조명이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어요.

 

IMG_9980

 

오홋..

이게 바로 이곳의 명물 미니과자들이에요!!

모아놓고 찍으니까 푸짐해보이네요.

양손으로 막 집어먹고싶다..ㅠㅠ

 

IMG_9981

 

하지만 몸값 비싼 요녀석들…

포장도 나무상자같은곳에 이렇게 예쁘게 해줘요.

 

IMG_9992

 

쓰읍~~

드디어 주문한 녹차세트가 나왔어요..

제페니즈카페에 가면 빠질수 없는 녹차세트.

아…과자가 왜이렇게 초콤한지..ㅠㅠ

일본은 정말 미니미니한 나라에요..ㅎㅎ

 

IMG_9994

 

이 작은걸 이렇게 세심하고 예쁘게 만들어내다니..

 

IMG_0002

 

왼쪽은 모나카, 오른쪽은 미니 도라야키에요.

둘다 안에 팥앙금이 가득 들어있어요.

일본인들이 팥을 좋아하는 만큼 일본은 정말 팥이 맛있어요.

맛있는 팥을 개발하면 이렇게 명품과자가 된답니다!ㅎㅎ

 

IMG_0001

 

거품가득 말차~

우유거품이 아님니다..

씁쓸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말차!!

달달한 과자랑 먹을때는 요 씁쓸한 맛이 절묘하게 어울려요.

 

IMG_9983

 

[鈴懸스즈카케]

Add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12-20ふくぎん 博多ビル1F MAP

Tel :092-291-0050

Open :9:00~20:00

Close :연중무휴

Access :지하철 나카스 가와바타역에서 도보 1분, 텐진&하카타에서 니시테츠버스로 100엔 구간

URL: http://www.suzukake.co.jp/

 

 


목록

voravora

후쿠오카생활이어느덧 10년이넘어가는후쿠오카정보통!
여행, 맛집, 일본생활과육아노하우등다양한정보를리얼하게전해드릴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