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샤브샤브 점심식사를…

2012.02.10 17:01

후쿠오카시 츄오구 텐진 거리의 한 가운데에 있는 개성적인 건물 ‘아크로스 후쿠오카’는 공연홀, 점포, 사무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가 있습니다. 지하 2층에서 3층까지의 쇼핑 존에는 옷이나 악세서리, 꽃가게 등 다양한 가게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또 지하 2층에는 식당가도 들어가 있습니다.

 

유리벽 건물로부터 들어오는 빛이 아주 멋진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약 10곳의 음식점이 들어가 있는데요. 패스트 푸드, 우동, 중화요리, 이탈리아 요리 등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MK Restaurant'(엠케이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해보기러 했습니다. MK는 샤브샤브가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가게인데요. 닭육수로 만들어진 오리지날 치킨 스프. 야채, 해산물 등 속재료도 풍부하고, 간단히 식사를 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중화 요리와 비슷한 요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런치 메뉴는 샤브샤브 런치, 간단한 중화요리 런치 등 다양한 런치 메뉴가 있었으며, 일본산 돼지고기, 소고기 샤브샤브 런치가 1,180엔으로 다른 샤브샤브가게와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이것! 세이로무시샤브런치(セイロ蒸ししゃぶランチ(780엔))입니다.

세이로무시 요리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세이로무시 요리는 대나무로 만든 찜통에 식품을 넣고, 아래에서 올라오는 수증기를 통해 찌고 과열을 하는 조리 방법입니다. 돼지고기 세이로무시 요리, 밥, 스프, 미니 디저트 세트로 양이 꽤 푸짐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좋습니다. 소스는 식초, 참깨, MK 소스 등의 3종류로

MK 소소는 칠리소스와 굴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만들어진 가게 오리지널 소스입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소스이지요.

 

 

세이로무시에는 돼지고기와 함께 야채나 버섯, 두부 등이 들어가 있고, 돼지고기는 일본산 흑돼지를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쪄서 만든 요리이기 때문에 흑돼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기름을 사용하여 만든 요리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메뉴는 ‘세이로 무시 고항'(세이로찜밥). 밥 위에는 구운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습니다.

 

추가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터치 화면으로 할 수 있어서 참 편리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을 주문할 때 참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한국어로 표시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사진을 보고 주문하면 되기 때문에 일본어를 몰라도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한 ‘아크로스 후쿠오카점’은 평일에는 샤브샤브 런치 뷔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배부르게 런치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샤브샤브와 조금은 다른 요리였지만, 무척 맛있었기 때문에 또 다시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MK Restaurant 아크로스 후쿠오카점>
주소: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1가1-1 ACROS Fukuoka B2 F(福岡市中央区天神1丁目1-1 ACROS Fukuoka B2 F)
영업:10:30 ~ 22:30(런치 타임 10:30 ~ 17:00)
전화:092-725-9008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