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의 불고기를 융합시킨 새로운 찌개 <부루스키>를 먹어보다!

2013.10.25 10:00

 

miyabi_01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다이묘에 있는 창작 요리 선술집 <MIYABI>

이 가게의 고기 요리는 야채를 듬뿍 곁들이는 것이 특징이며, 여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가게입니다.

검은 색을 기조로 한 화려한 외관이 이 가게의 상징입니다.

 

그럼 가게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miyabi_02

 

가게는 극진한 대접을 하는 술집을 테마로 할 만큼 개인 룸도 있고, 천천히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콜라겐이 풍부한 <모쯔스키(もつすき)> (1인분 1,200엔)등 미용에 좋은 메뉴 외에 음료도 와인과 막걸리, 정종 등 다양하게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MUYABI>에서 먹으면 좋은 메뉴는 바로 이것입니다!

 

miyabi_03

 

부루스키(プルスキ)라는 메뉴로 한국의 불고기와 일본의 불고기를 융합시킨 오리지널 찌개입니다.

1인분에 900엔으로 주문은 2인분부터 할 수 있습니다. 프루스키라는 것은 처음 들어봤죠?

우선 놀라운 것이 바로 양입니다. 소복하게 담은 야채 위에 이토시마산 돼지 삼겹살이 올려져 있고 마치 산처럼 솟아 있습니다. 고기는 물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매력적이지요.

 

베이스의 불고기 소스는 단맛과 약간 매운맛, 매운맛 등 3가지 맛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계란에 찍어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돼지고기의 참 맛과 야채의 단맛에 매운 불고기 소스와 계란의 조합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shop data)

【MIYABI다이묘점(미야비)】

・Add.:福岡県福岡市中央区大名2-2-41サンライフ大名1F <MAP>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다이묘 2-2-41 선 라이프 다이묘 1층

・TEL:092-725-3406

・OPEN:17:30~1:00(OS24:00)

・CLOSE:일요일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