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에서 싸고 맛있는 호르몬(곱창)을 먹고 싶으면 이곳으로!! 정육점 직영 가게!

2013.11.01 10:00

 

후쿠오카에서 싸고 맛있는 호르몬(곱창, 내장요리)을 먹고 싶다면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하루요시에 있는 <료우노스(龍の巣)>라는 곳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정육점에서 경영하고 있는 가게이기 때문에 미야자키, 가고시마, 홋카이도 등 신선한 일본 국내산 소만을 제공하고 있는 가게이기 때문입니다.

 

Ryunosu_02

 

가게 양 옆에는 오키나와 요리 닭 꼬치 집과 고깃집도 있고, 후쿠오카 명물 나베 요리집, 닭 육수로 만든 국물 요리 가게 등이 있습니다. 이 거리는 음식점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지요!

 

Ryunosu_03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가스 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어 직접 고기를 구워서 먹는 스타일입니다.

 

Ryunosu_04

 

테이블 자리도 있었습니다.

 

Ryunosu_05

 

“소는 버리는 부분이 없다” 라고 말을 할 정도로 우리에게 맛있는 고기를 많이 제공해줍니다. 메뉴에 있는 호르몬의 수는 무려 18종류였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잘 먹지 않은 소의 내장 부분도 먹을 수 있고, 쉽게 먹을 수 없는 부위의 고기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Ryunosu_06

 

드디어 호르몬이 등장했습니다. 가게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명물 호르몬>은 380엔으로 무척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육즙이 흐르면서 구워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군침이 돌았는데요. 호르몬에는 단맛도 느낄 수 있었고, 촉촉하고 싱싱한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크기도 보통 가게의 2배 정도의 사이즈도 있다고 하는데요. 호르몬 구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세요!

 

호르몬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부위와 식감에 따른 소스 찍어 먹는 법 등 다양한 먹는 방법이 소개되고 있었는데요. 자신의 취향대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은 고기라도 다른 고기인 것처럼 여러 가지 맛으로 변형되기도 했습니다.

 

IMG_0765

 

그리고 이 가게(용의 둥지)의 본점이 오사카에 있는데, 오사카 명물 <카츠동(600엔)>도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소의 내장과 고기 등으로 육수를 만든 별미의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호르몬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후쿠오카 여행 중에 들러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술 안주로도 정말 끝내줄 것 같습니다.

 

Ryunosu_01

 

류우노스 (龍の巣) 】

・Add.:福岡県福岡市中央区春吉3-21-3 <MAP>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하루요시 3-21-3

・TEL:092-731-1429

・OPEN:18:00~6:00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