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케익, 스위츠를 찾는다면 프로방스풍 파티쉐에서 카페타임

2012.02.17 10:00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중 텐진거리에 가면.. 백화점, 지하상가는 물론 거리 곳곳에서 멋진 카페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 큐슈를 대표하는 번화가라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 살짝 피곤한 기분이 들면 역시 차와 함꼐 달달한 스위츠가 땡기는데..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보이는 곳을 발견해 들어가 보았습니다.

 

 

파티쉐 “아 라 캄파뉴“a la campagne”
후쿠오카 쇼핑의 메카 텐진을 대표하는 백화점 중 하나인 후쿠오카 미츠코시에서 북쪽 지하도로 나가면 멋진 분위기가 느껴지는 외관이 바로 보입니다.

 

 

아 라 캄파뉴는 1991년 고베에 오픈한 파티쉐인데 계절에 맞는 과일을 중심으로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는 케익의 레시피가 100종류가 넘는다고 하네요. 모든 메뉴를 판매하지 않고, 그 시기에 가장 맛있는 케익만 엄선해서 18종류만 판매하고 있으니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테라코타와 앤틱한 가구 등을 사용하고, 프랑스의 남부지역인 프로방스를 이미지로 하는 따뜻한 분위기에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지만 카페 공간도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쇼케이스에는 다이나믹한 타르트를 중심으로 푸딩과 슈크림..  어떤걸 먹어야 할지 고민하다 힘들게 주문을 했습니다.

 

 

사진 왼쪽은 Galette aux Fruits. 베이스는 타르트의 느낌보다는 바삭바삭한 버터 사브레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배가 부르거나 타르트가 부담스러울 때 먹기 좋고, 생크림에 새콤달콤한 세가지 베리의 비쥬얼도 좋습니다.물론 맛도 확실합니다^^

사진 오른쪽은 이 카페의 이름이기도 한 Campagne. 비스켓 사이에 커스타드 크림이 든 과자인데, 바삭바삭한 과자를 씹으면 폭신한 느낌이 들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누구나 만족할 만한..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카페 공간은 제법 넓어 전부 30석! 컬러풀한 쿠션과 편안한 쇼파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아라캄파뉴는 큐슈에 후쿠오카 미츠코시 외에 하카타역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어느 곳이나 쇼핑을 즐기다 휴식을 취하러 가기 좋은 장소이니… 후쿠오카 쇼핑을 즐기다 잠시 이곳을 떠올려 보면 어떨까요?

 

 

(shop data)
【a la campagne (아라 캄파뉴) 후쿠오카 미츠코시점】

・주소 : 福岡市中央区天神2-1-1 福岡三越B2F
・전화 : 092-724-3111
・시간 : 10:00~20:00

 


목록

레디꼬

Enjoy 규슈 가이드북의 저자이며, 여행블로그인 레디꼬 투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일본 여행을 좋아해 여행사에서 일하고, 여행책을 쓰고, 여행과 함께 살고 있다@@

http://readygotour.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