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분으로부터도 OK!창으로부터 신사가 보이는 카페 바-와 같은 곱창전골점

2012.02.20 10:00

후쿠오카 여행 중 빼먹기 아쉬운 음식이 바로 일본식 곱창전골인 모츠나베もつ鍋
쇼핑의 천국 텐진 지역의 가까운 곳에 있는 "모츠나베 와타나베"에 다녀왔습니다.
1층에 카페 벨로체 CAFFE VELOCE가 있는 건물의 옆에 있어 찾기도 쉬운곳..
 입구의 간판.. 일본식 곱창전골은 어떤맛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특히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것이 마음에 듭니다.

카페나 바와 같은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는 여자들끼리 찾기도 좋은 곳이네요. 넓은 창문 덕분에 개방감도 느껴지는 장소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곳은 와카미야 신사라는 곳인데 녹음에 둘러쌓인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은 후쿠오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을 듯하네요. 
확실히 경치도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카운터석에 앉아 모츠나베(곱창전골)을 주문하기 전에 단품요리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는 생선회도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것이 카운터석의 매력..
후쿠오카 북서부 해역에서 데려온 자연산 넙치 회는 880엔. 역시 바다와 가까운 후쿠오카 답게 신선함은 두말할 필요가 없네요.

그리고 이곳의 점장이 추천하는 단품요리. 우사가리(牛サガリ).. 소내장을 날치알과 함꼐 조리한 음식입니다.

우사가리.고기가 부드럽고. 갈은 무에 유자향이 더해진 식초를 뿌려 먹으면 됩니다. 

곱창전골-!1인분 1,200엔. 시원한 스프의 "소금", 농후하고 깊은 맛이 있는 "된장", 엄선한 가다랭이 다시 국물을 효과가 있는 '간장' 이렇게 세가지 
종류이 국물 중 '소금'을 선택했습니다. 닭고기를 베이스로 하는 국물에 곱창, 우엉, 양배추 등의 속재료 각각의 묘미가 살아있고.. 결론은 맛있습니다^^;

그리고, 곱창전골을 먹으면서 유심히 본것인데.. 카운터에 놓여 있던 일본식 오일사딘和風オイルサーディン이라는 메뉴였습니다. 정어리 오일찜??
상당히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배가 가득해서 도저히 주문할 수 없었습니다. 기본메뉴인 모츠나베 뿐 아니라 단품메뉴도 충실한 곳입니다.

술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소주, 일본 술 외에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칵테일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곱창전골을 메인으로 하고 있고, 단품요리와 함께 분위기 있게 술을 마시기도 좋은 곳입니다.

웃는 얼굴로 맞이해 준 점장과 스탭. "고객의 요망에 부응하고 싶으니 무엇이든 부담없이 이야기해주세요"라고 하는
점잠의 말대로 정말 친절하고 다양한 목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신감각의 곱창전골 전문점입니다.


【모츠나베(곱창전골) 와타나베】
주소 : 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9-12サキタ今泉ビル2F
전화 : 092-713-2088
시간 : 18:00~다음날 03:00

목록

레디꼬

Enjoy 규슈 가이드북의 저자이며, 여행블로그인 레디꼬 투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일본 여행을 좋아해 여행사에서 일하고, 여행책을 쓰고, 여행과 함께 살고 있다@@

http://readygotour.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