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정성스럽게 구운 빵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빵 뷔페 카페, RAGGRUPPI!

2014.08.11 13:00

 

RAGRUPPI_01RAGRUPPI_02

 

후쿠오카 시내의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로 인기 있는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마이즈루 공원입니다. 마이즈루 공원과 오호리 공원 근처에 있는 BAKERY KITCHEN <RAGGRUPPI(라글루피)>도 인기 있는 가게인데요. 빵집으로 아주 인기 있는 곳으로, 카페 영업도 하고 있고 점심에는 빵 뷔페가 인기를 얻고 있지요.

 

RAGRUPPI_03

 

1층이 빵집!

 

RAGRUPPI_04 RAGRUPPI_05

 

그리고 2층이 레스토랑과 카페로 되어 있습니다.

 

RAGRUPPI_06

 

인테리어도 아주 멋진 것 같아요!

 

RAGRUPPI_07

 

점심 메뉴는 샐러드 런치(1,250엔) 파스타 런치(1,300엔) 고기 요리나 생선 요리 4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런치(1,500엔)이 있고, 모두 샐러드와 수프 그리고 빵이 함께 나옵니다.

 

RAGRUPPI_08

 

RAGGRUPPI의 점심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어떤 메뉴라도 매일 장인이 정성스럽게 구운 빵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빵 뷔페가 붙어 있다는 것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라고 할 수 있지요. 빵을 좋아한다면 참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RAGRUPPI_09

 

우선 점원의 추천 빵이 나옵니다. 유명 빵집의 빵인 만큼 어떤 빵을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종류가 나오고, 이것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쁜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AGRUPPI_10

 

이어서 스프가 나왔습니다.

샐러드와 스프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저는 스프를 선택했습니다. 이날은 감자 스프였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고, 아직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파스타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미 배가 부르게 느껴졌습니다.^_^

 

RAGRUPPI_11

 

드디어 나왔습니다.이것이 홋카이도의 대게를 듬뿍 사용한 까르보나라입니다.
파스타는 4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선택한 것이 까르보나라입니다.

 

RAGRUPPI_12

 

게의 맛이 응축되어서 그런지 농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까르보나라의 맛이 매우 좋았어요. 빵과 무척 잘 어울리는 파스타였습니다. 맨 위에는 세계 3대 진미의 하나인 검정 트뤼프 토핑이 되어 있어서 매우 고급스럽고 사치스러운 파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점심 메뉴 외에 샌드위치나 피자 등의 단품 메뉴나 스윗트 메뉴, 술이나 커피만 즐길 수도 있습니다.

중심가인 텐진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오호리 공원이나 근처를 찾았을 때에 꼭 들러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마이즈루 공원(舞鶴公園)·후쿠오카 성터(福岡城跡):  http://www.kyushu-style.com/special/14384

후쿠오카 성터~마이즈루 공원의 벚꽃 길

 

■오호리 공원(大濠公園):http://www.kyushu-style.com/everyday/1767 

늦가을 일본정원 산책
오호리 공원 만의 특별한 스타벅스

 

RAGRUPPI_13

 

【BAKERY KITCHEN RAGGRUPPI(라글루피)】

・Add.:福岡県福岡市中央区大手門1-5-6 <MAP>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오테몬 1-5-6

・TEL:092-739-2246

・OPEN:9:00~19:00(※Lunch O.S. ~15:00)

・CLOSE:매주 월요일
※ 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화요일 날 쉽니다.

 Nishitetsu Bus

·Access:니시 테츠 버스 오테몬(大手門)에서 하차 도보 2분
 또는, 후쿠오카 시영 지하철 오호리 공원 역(大濠公園駅)하차 도보 5분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