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최초 오픈! 매일 가고 싶은 곳 <THE CITY BAKERY>

2015.05.28 10:00

OLYMPUS DIGITAL CAMERA

 

뉴요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베이커리 <THE CITY BAKERY>가 솔라리아 플라자 지하2층에 오픈을 했습니다. 큐슈에 처음 상륙하는 점포입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THE CITY BAKERY>를 떠올리면 대표적인 빵 <프레첼 크로와상>이 유명합니다. 겉은 짭짤하고 고소하며, 속은 씹을 때마다 촉촉한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겉과 속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식감으로 누구나 좋아할만한 빵이라고 할 수 있지요.

 

 

03

 

<프레첼 크로와상>과 나란히 인기가 있는 것은 옥수수 빵과 블루베리 콘 머핀입니다. 옥수수 빵은 옥수수 가루의 독특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며, 블루베리 콘 머핀은 씹으면 씹을수록 맛있는 머핀이지요.

 

 

04

 

그외에도 뉴요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머핀과 비스킷, 쿠키, 브라우니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본 오리지널 메뉴의 CB브레드 등도 있지요.

 

 

OLYMPUS DIGITAL CAMERA

 

인기의 그래놀라도 <THE CITY BAKERY>의 오리지날입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가게 안에는 커피나 핫 초콜릿 등 소프트 드링크는 물론,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 카운터도 있습니다.

 

 

08

 

OLYMPUS DIGITAL CAMERA

 

베이커리 옆에는 식당의 공간이 있는데요.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지요.

빵을 구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색다른 멋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라니…. 정말 멋집니다.^_^

 

THE CITY BAKERY Tenjin

・Add:福岡市中央区天神2-2-43 ソラリアプラザB2F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2-2-43 솔라리아 플라자 지하2층<MAP>

・Open:10:00~23:00(L.O.22:00)

 

 

 

OLYMPUS DIGITAL CAMERA

 

그리고 솔라리아 플라자 1층에는 <THE CITY BAKERY>의 신업종 점포 <THE CITY BAKERY&BURGER RUBIN>가 동시에 오픈하고 있습니다. 모닝 타임에서 바 타임까지 개점 시간이 길고, 지하 2층의 매장과는 또 다른 취향을 느낄 수 있지요.

 

 

13

 

모닝 타임(7:30~10:30)으로 토스트 세트나 에그 베네딕트 세트 등

점심 시간(11:00~18:00)에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CB버거와 CB 샌드위치 등이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좋을 때에는 이곳에서 구입후 근처 공원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_^

 

 

OLYMPUS DIGITAL CAMERA

 

바 타임(18:00 ~ 24:00 L.O.23:30)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로즈마리와 오이, 민트, 딸기 등 보기에도 너무나 예쁜 칵테일,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요즘에는 날씨가 너무나 좋습니다. 큰 창문으로 아늑한 햇빛이 들어와 분위기 역시 너무나 좋아요.

이런 따뜻한 날에는 맛있는 식사와 술이 함께한다면 더할나위가 없겠죠?^^

 

후쿠오카 텐진에서 뉴욕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최고의 공간으로 추천할만한 솔라리아 플라자 1층에 위치한 <THE CITY BAKERY&BURGER RUBIN>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HE CITY BAKERY&BURGER RUBIN】

・Add:福岡市中央区天神2-2-43 ソラリアプラザ1F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2-2-43 솔라리아 플라자 1층<MAP>

・Open:7:30~24:00(L.O.23:30)

 


크게 보기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