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잊은 채 무심코 오래 머무르게 되는☆ 세련된 카페 「Caf Madukitchen」의 런치 메뉴

2011.12.05 11:30

텐진에는 어디로 갈지 쉽게 결정할 수 없을 만큼 멋진 가게들이 즐비합니다. 그 중, 오늘 런치를 위해 향한 곳은 텐진 VIORO 6층에 있는 「CafMadu Kitchen」!

제철 야채를 풍족하게 사용한 건강한 수제 요리를 고집하는 여성에게 특히 인기인 가게.
음식의 색감이나 구성이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따뜻한 분위기와 귀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잡화를 파는 곳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 런치 메뉴입니다! 주 1의 ‘오늘의 추천 메뉴’에서는 생선, 고기, 파스타나 밥의 네 가지 런치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모두 880엔, 플러스 200엔으로 드링크 세트로의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 날은, 점장님께 추천을 받았습니다. 「하나만 추천하기 힘드네요···」라고 하면서 고심 끝에 추천해 주신 「오늘의 고기 런치“파와 소금 소스의 닭튀김”」을 주문!

왔습니다~ 런치 세트는 반찬 2가지, 된장국, 밥(백미나 열 다섯 가지 잡곡밥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과 절인 야채에 메인인 닭튀김. 밥과 된장국은 더 드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양도 많고, 밸런스가 좋은 느낌입니다.

이 날의 메인. 담백한 파와 소금 소스가 튀김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두가지의 반찬은 「말린 무채」와「라따뚜이(ratatouille)」.
된장국에도 유부, 당근, 무와 야채가 가득!

제가 방문한 때는 런치 타임의 피크를 지난 15:30경. 11:00~17:00까지의 긴 런치 타임도 좋은 포인트입니다. 늦은 런치에도 안심입니다. 편안한 분위기 덕인지 길게 머무르고 있는 손님이 대부분이었고, 티타임을 즐기고 있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아, 그리고! 카페라면 당연히 디저트 메뉴도 풍부하고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계절 과일을 충분히 사용한 「Tarte Fruits」는 550엔.
크림 치즈, 농후한 파마산 치즈를 사용한 「Tarte Cheese」는 460엔.
그 밖에도 스트로베리 케이크나 초콜릿 케이크,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과일 파이 등,
모두 가게에서 손수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빌딩의 6층에 위치하고 있어 전망도 좋습니다! 텐진의 거리의 사진입니다.
지금 시기에는 밤이 되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도 아름다울 것입니다! 저녁은 런치와는 또 다른 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므로, 디너에도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Shop data】

·CafMadu kitchen
·Add. :후쿠오카시 츄오구 텐진 2쵸메10-3 VIORO 6층
福岡市中央区天神2丁目10-3 VIORO 6F
·Tel: 092-717-5070
·Open : 11:00-21:00 (OS20:30)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