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베이커리 샵

2012.03.26 18:05

프랑스 빵 데닛슈에 오리지날 초코칩과 호두를 혼합하여 구운 ‘매지컬 초코링’은

관동지방이나 중부지방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빵입니다.

이 빵을 판매하는 곳은 <HEART BREAD ANTIQUE>하트 브레드 앤티크

<HEART BREAD ANTIQUE> 후쿠오카 텐진점은 전국약 약 30점포 가운데 큐슈 1호점입니다.

 

고소한 향기가 가득한 점포안에는 하나하나 손수 만든 갓 구운 빵이 50 ~70여 종류가 즐비했는데요.

 

 

 

달콤하고 고소한 다양한 빵들이 오픈에서 차례차례로 구워져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떤 빵도 첨가물이나 보존료(식품이 빨리 부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첨가물)가

일절 사용되지 않고 빵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느낌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매지컬 초코링>은 525엔으로

다른 상점에서는 주말 하루동안 1천개의 매상을 올릴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미니 사이즈의 <베이비 링>은 136엔.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빵에 알갱이 팥고물이 들어간 독특한 팥고물 식빵은 1봉지에 380엔으로 인기 있는 상품입니다.

토스트를 해서 먹거나 버터를 발라서 먹으면 무척 맛있답니다. 고소한 향기가 여기까지 느껴지지요?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신감각 도너츠 도로나마 도너츠(とろなまドーナツ)는 198엔으로

미니 사이즈를 컬러풀하게 데코레이션한 <DECO 걸즈 콜렉션 12>가 1,575엔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2층에는 느긋한 공간에서 편하게 쉴 수있는 카페도 있었는데요.

1층에서 구입한 빵을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음료수가 구비되어 있으므로 카페나 다름없는 분위기였습니다.

힘든 여행 중에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멋진 카페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미트 볼에 치즈로 샌드한 오리지널 버거 ‘록코로 버거ロッコロバーガー'(350엔) 입니다.

 

 

이곳은 빵뿐만 아니라 점내의 인테리어도 무척 인상적이었는데요.

보시는 사진은 ‘매지컬 초코링’ 라이트입니다.

 

 

도로나마 도너츠(とろなまドーナツ)를 본뜬 장식품들도 상당히 귀여웠는데요.

섬세한 곳까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는데, 마치 환타지의 세계에 빠진 것 같았습니다.

 

 

외관도 너무 예쁜 큐슈 1호점.

점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Bakery & Sweets 샵을 소개해드렸습니다!

 

<HEART BREAD ANTIQUE 후쿠오카 텐진점(하트 브래드 앤티크)>
●Add.: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3가 16-24
●TEL:092-406-8500
●Open:9:00 ~ 21:00
●Close:무휴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