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의 유명 맛집이 프로듀스 한! 셀프 우동가게

2012.01.02 16:12

 

동전 하나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사누키 우동(가가와현 명물의 쫀득쫀득 맛있는 우동)을 즐길 수 있다. 츠루마루 우동, 후쿠오카텐진점 (つるまる饂飩(うどん)福岡天神店)

붓카케(ぶっかけ) 우동, 소바 280엔, 달걀을 올린 츠키미(月見) 우동 330엔, 고보텐(ごぼう天, 우엉튀김) 우동 350엔, 니쿠(肉, 고기)우동 380엔으로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카운터 석과 테이블 석으로 나뉜 깔끔한 인테리어의 가게는 여자 혼자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우동을 받아 테이블로 가서 먹습니다. 패스트푸드 같은 느낌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있는 튀김을 고릅니다. 런치를 중심으로 주변의 직장인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온천달걀(온천 물에 삶은 달걀)이 올려져 있는 가마 다마 우동(가마 다마 우동)이 330엔, 따뜻한 우동과 차가운 우동이 있고, 우동에 육수를 부어 먹습니다.

가게 안에 걸려있는 고객에게 라는 글에 적혀 있듯이 츠루마루 우동의 우동은 좋은 밀가루를 천연암염수로 반죽 면발이 살아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우동 가게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합니다. 저녁 18시부터의 디너는 3대째가 운영하는 하카타 이즈미의 주인이자 요리사인 미야타케 나오히로씨가 고안한 고급스러운 요리로 바뀌게 됩니다.

저녁의 메뉴는 소재의 맛을 살린 심플한 요리, 하카타 유명 맛집인 하카타 이즈미의 요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좋습니다.

달짝지근한 된장으로 맛을 낸 부타바라 우마카라 미소야키 (豚バラ旨辛味噌焼き, 돼지삼겹살 매운 맛 구이) 380엔

한입 깨물면 과즙이 입안 가득 고이는 아마즈 토마토 사라다(甘酢トマトサラダ) 280엔

인기 메뉴인 삿빠리 도리시오 코롯케(さっぱり鶏塩コロッケ, 닭고기 고로케) 280엔, 짭짤한 양념이 되어있어 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맛있습니다~!!

야사이즈츠케(野菜酢漬け, 야채 식초 절임) 230엔,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급스런 새콤달콤함이 느끼한 요리와 같이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100엔의 오뎅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곳의 명물인 토리메시(鳥めし)를 비롯 밥 종류도 다양합니다. 저렴한 가격만이 아닌 맛도 좋은 우동 가게, 18시 이후의 저녁 특별메뉴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shop data)

【츠루마루 우동 후쿠오카 텐진점】

●Add: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3가 1615 산요 빌딩 1F

●TEL:092-732-9090

●Open:10:30~22:30

●Close:무휴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