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런치를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2013.01.14 10:00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아카사카 1가 중심가로부터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이탈리안 가게 <Carnecchio(카르넥키오)>에 다녀왔어요.

‘마츠무라 빌딩’이라는 이름의 건물 2층에 있는 아담한 공간의 가게입니다.

 

 

 

계단을 올라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빌딩과는 대조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새롭고, 예쁘고, 청결감이 있는 깔끔한 가게였지요.

밝은 계통의 색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느낌이 좋았고, 녹색, 흰색, 적색의 이탈리아 컬러를 중심으로 꾸민 것 같았습니다.

 

 

 

바깥 경치를 볼 수 있는 카운터석에 앉았습니다.

점내는 그렇게 넓지 않지만, 청정이 높고, 주방이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기분 좋은 공간으로 느껴졌습니다.

 

 

 

<Carnecchio>에는 계절마다 좋은 식재료를 이용하여 메뉴를 만들어내고 있었는데요.

런치 타임으로는 파스타 런치(1,000엔)과 스테이크 런치(1,500엔)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두 메뉴 모두 샐러드와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런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짠~~~~ 어떻습니까? 푸짐하게 보이나요?

빵이나 밥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드링크도 커피나 홍차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식욕을 돋구기 위해서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햄과 사라다, 카파치오, 생선 등 신선하고 매우 맛있었어요!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입니다! 큐슈산의 고기였는데, 부드럽고 비계가 적어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고기가 맛있었는데요. 고급 호텔의 스테이크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었습니다.

뜨거운 철판 위에 고기가 올려서 나오기 때문에 굽기 정도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런치 가격 치고는 조금 비쌀 수 있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느긋하게 맛있는 고기를 맛보고 디저트와 커피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shop data)
<아카사카 이탈이안 레스토랑 Carnecchio(카르넥키오)>
•Add.: 福岡市中央区赤坂1-6-5 松村ビル2F
•TEL:092-406-5570
•OPEN: 11:30 ~ 15:00(O.S.14:00),18:00 ~ 다음1:00(O.S.23:30)
•CLOSE:정해져 있지 않음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