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100엔! 일본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먹밥 전문점!

2012.01.13 16:40

배가 고프지만, 바빠서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없을 때. 가장 편리한 것은 바로 패스트 푸드입니다. 일본인들에게 있어서 패스트 푸드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주먹밥(오니기리). 일본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먹밥 전문점 주먹밥 스테이션 카구라(KAGURA)에 방문했습니다.

 

주먹밥의 주재료가 되는 쌀은 후쿠오카현에서 지어진(메시마루 겡끼츠쿠시 めし丸 元気つくし)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먹밥 최적의 쌀로, 주문을 받은 후 만들기 때문에 최고의 주먹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속재료는 명란이나 연어 등 25종류가 있으며, 전부 100엔입니다. 무척 맛있겠죠?

 

밥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다시마 주먹밥(100엔)

 

우에오보로콘부<梅おぼろコンブ> 매실 다시마 주먹밥이 100엔, 김 대신에 다시마를 사용하여 만든 주먹밥입니다.

 

 

주먹밥은 하나하나 봉투에 넣어 판매되고 있으므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겠죠?

 

꼬치는 180엔. 꼬치 세트(주먹밥 + 꼬치)는 250엔. 음료(오차)도 함께 붙어있기 때문에 훨씬 이득입니다.

 

된장국(미소시루) 100엔. 스프 세트로 선택하면 주먹밥 + 된장국 + 음료(오차)가 180엔으로 훨씬 저렴합니다. 시간대를 불문하고 언제라도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세트 메뉴로 먹는 것이 훨씬 저렴할 것 같네요.

 

이 밖에도 여러 가지 먹거리들이 판매되고 있는 되요. 호박, 참깨 고로케가 180엔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생긴 스마일 포테이토(100엔)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테이토 사라다가 150엔

 

주먹밥 1개 100엔이라는 무척 저렴한 가격 때문에 회사원이나 학생들에게도 큰 인기라고 하는데요. 오픈 한 지 1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벌써 이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주먹밥이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shop data)

【주먹밥 스테이션 KAGURA 야쿠인점】

Add: 후쿠오카시 츄우오구 야쿠인 2가 15–2 루미에루 야쿠인 1 F

(福岡市中央区薬院2丁目15ー-2 ルミエール薬院1F)

Tel:092-738-0053

Open:10:0022:00

Close: –

야쿠인 무츠카도의 명물 주먹밥집 카구라는 폐점하였습니다.

지금은 むつか堂 무츠카도 베이커리가 준비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들어오는 즉시 포스팅 할께요~!!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