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리 공원 만의 특별한 스타벅스

2013.04.01 10:00

IMG_0221

 

밤낮을 불문하고 조깅이나 산책 등을 즐기는 사람으로 가득한 후쿠오카 시내의 인기공원 <오호리 공원(大濠公園)> 안에는 스타벅스 커피숍이 있는데, 이곳이 매우 멋진 곳입니다!

 

 

IMG_0222

 

테라스석도 있어서 요즘 같을 때에는 밖에서 공원을 바라보면서 천천히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기분이 좋답니다. 애견과 함께 이곳 스타벅스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IMG_0228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점은 공원의 경관을 해치지 않도록 디자인한 노력이 보였습니다. 환경을 생각한 그린 스토어라고 해요.

커피를 만들고 남은 찌꺼기와 낙엽으로 거름을 만들어 공원의 나무를 가꾸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가게 안은 창을 크게 만들어 전력 소비량을 줄이거나 등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왜 그린 스토어라고 말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IMG_0242

 

가게 안의 인테리어는 목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큰 창이 있었습니다. 나무를 통해서 기분 좋은 따스함을 느낄 수 있었고, 큰 창을 통해서는 해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 들어오면 기분이 편안해져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오랫동안 머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IMG_0232

 

이곳에서 제가 마신 것은 <Candy Orange Latte>라는 메뉴입니다. 배가 고파서 <바나나&호두 머핀>도 함께 주문했어요! 무척 맛있겠죠?^^

 

 

IMG_0229

 

사실은 입구에서부터 <Candy Orange Latte>의 메뉴를 보고, 이것을 주문하려고 결정하고 있었습니다.^^

오렌지 캔디를 토핑 한 기간 한정의 라떼! 정말 맛있을 것 같죠?^^

 

 

IMG_0236

 

희미하게 씁쓸한 오렌지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우유와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졌습니다.

생각했던 것만큼 달지 않았어요. 상쾌한 향기의 라떼입니다. 봄이 느껴지는 그런 맛!

 

 

IMG_0237

 

오렌지 캔디와 오렌지 필 소스가 토핑되고 있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화려한 라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IMG_0234

 

바나나와 호두로 만들어진 머핀.

머핀 속에는 농후한 카스타드 크림이 들어가 있고, 조금 달지만 맛있었습니다.

이 머핀에는 심플한 드립 커피가 맞을 것 같네요^^

 

 

IMG_0241

 

경치도 좋고, 한가로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점.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호리 공원 근처를 방문한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shop data)

・Add.:福岡県福岡市中央区大濠公園1-8

・TEL:092-717-2880

・OPEN:8:00~22:00

・CLOSE:부정휴

・Access:후쿠오카시영 지하철 공항선 <오호리 공원 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오호리 공원에 들어간 다음 왼쪽 편으로 도보로 6분 거리. 또는, <텐진>에서부터 니시테츠 버스를 타고 <오호리 공원 앞>에서 하차. 약 20분 소요.

 

 

IMG_0206

 

*<텐진 후쿠빌딩 앞(天神福ビル前)>에서부터 <77번>,<71번>,<3번> 버스. 버스 운임 180엔.

자세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nishitetsu.co.jp/bus/green_bus/green6.htm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