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같은 신감각 ‘크레페 롤’ 전문점

2012.01.16 16:00

크레페를 먹을 수 있는 크레페 전문점 ROMANDO ROLL(로만드 롤)이라는 가게를 소개할까 합니다. 가게가 무척 아담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크레페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정도로 예쁘고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마치 꽃다발처럼 예쁘게 생겼네요. 과일과 초콜릿, 생크림이 듬뿍 담겨 있는 것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레페의 가격은 모두 500엔 이내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초콜릿, 바나나 생크림이 가장 인기 있으며, 몽블랑 생크링(450엔), 애플 파이(480엔) 건포어 레어치즈(450엔) 등 전부 53종류의 크레페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운 베이컨 마요네즈(450엔), 참치 마요(420엔), 위너 칠리소스(460엔) 등 달지 않은 크레페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떤 맛인지 무척 궁금하지요?

모두 맛있을 것 같아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였지만, 저는 가장 기본적이고 제일 인기 있는 크레페를 선택했습니다.

크레페 반죽을 넓게 펼친 후, 고온으로 구워서 빠르게 만들어냅니다.


생크림을 넣는 방법에는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가게만의 특별한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크림을 넣는 방법은 특허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크레페에 넣는 초콜릿 소스는 가게에서 직접 만든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먹기 좋게 감싸주면 끝! 예쁘게 빙글빙글 뿌려져 있는 생크림과 아래까지 가득차 있는 과일을 보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딸기와 바나나, 초콜릿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드디어 완성! 생 딸기 바나나 초콜렛 크레페(450엔)입니다. 딸기, 바나나와 같은 과일과 생크림의 궁합이 무척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눈 깜짝할 사이에 먹어치웠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또 먹고 싶었던 것은 ROMANDO NEW YORK(450엔)! 쿠키 & 크림이 들어가 있는 크레페입니다. 유명 케이크점에서 사용되고 있는 엄선된 치즈 크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친구는 ROMANDO NEW YORK을 먹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크림과 쿠키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또 방문하게 되면 저도 이 메뉴를 먹고 싶네요!

카라멜 다이후쿠キャラメル大福 (480엔) 등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가 가득 있었습니다.

크레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후쿠오카 방문시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Shop data)

<로만드 롤 텐진점>
Add.:후쿠오카시 츄우오구 텐진 1가 10 – 13 텐진 MMT 빌딩 1층
福岡市中央区天神1丁目10-13天神MMTビル1F
TEL:092-714-2170
Open:10:00 ~ 22:00
Close:연중무휴


목록

날아라뽀

자유분방하고 자기개성이 뚜렷한 일본의 문화와 패션은 나에게 충격그 자체였다.
오랜 기간의 일본 생활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했던 패션 쇼핑몰을 통해 배우고 경험한 일본 문화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http://flypo.tistor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