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두렵지 않다. “태양을 피하는 방법”

2014.07.01 10:30

 

본격적으로 직사광선이 신경쓰이는 계절이 왔습니다. 자외선도 찌릿, 강하게 내리쬐고, 살이 타는 것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지요.

그래서! 이번달은 후쿠오카 텐진 잡화점에서  인기만점 아이템과 올해의 신상품을 조사해 봤답니다.

 먼저 방문한 곳은 PLAZA 후쿠오카 솔라리아 플라자 점이에요~

 

PLAZA

PLAZA_01

 

‘작년 판매 NO.1’ 단독 톱 판매를 자랑하는 UV스프레이~

 수많은 UV아이템이 진열되어 있는 가운데, PLAZA  후쿠오카 솔라리아 플라자 점에서 작년 핀매 NO.1의 이름에 빛나는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자외선예보(紫外線予報)‘라고 하는 브랜드의 UV스프레이입니다.

화장을 한 위에 슉슉 뿌리기만 해도 메이크업이 망가지지 않는 얼굴용과 머리카락을 포함해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전신용의 2종류가 있어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게 매력이랍니다.

전부 SPF50+, PA4++++로 자외선 차단효과로 일본최대치!

거기에 콜라겐과 히알루온산 등이 함유돼 있어서 보습을 유지해주는 참 고마운 녀석이지요.

워터플루프라 땀이나 피지에도 강하고 효과가 오래가는 최강의 상품.
외출전에 슉! 한 번 뿌리는게… 일상 생활이 되것 같아요.

 

 

PLAZA_02

 

이쪽은 신상품입니다. 방금 전의 작년 판매 1위 ‘자외선예보‘ 시리즈로부터 등장한 UV 젤이에요.

‘자외선예보’의 UV스프레이와 똑같이 무색소・무향료・무광・논파라벤・논알콜 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OK~
아이에게 써도 될 정도로 빡빡 씻지않아도 간단히 비누로 지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촉감이 잘 먹어서 착 피부에 붙는답니다.
또 사용하기 쉬운 병타입으로 최대 260g 듬뿍 들어있어서 가족 전원이 사이좋게 사용할 수도 있어요.

 

 

PLAZA_03

 

이쪽도 신제품!

워터프로프인데도 비누로 간단히 지울 수 있는 ‘RaioS(라이오스)‘의 UV 커트 스프레이와 UV 커트 젤입니다.

일본 국내 최고 기준 SPF50+,PA4++++의 자외선 차단력을 갖고 있는 스프레이는 자외선 흡수제를 실크캡슐 코팅.
자외선흡수제가 직접 닿지 않으니 피부에 순한 것이 특징입니다.

마미 샤봉(マミーシャボン), 프레시 오렌지, 노프레이그런스(no fragrance), 3개에서 향을 고를 수 있습니다 .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젤타입은 매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자외서 차단제. 이쪽도 가족 전원이 사용할 수 있는 UV아이템이니 용도에 따라 사용하는 것도 좋겠지요.

 

 

INCUBE

 

이어서 ‘잡화점 INCUBE텐진점’의 인기아이템을 체크!

 

INCUBE_0

INCUBE_01

 

‘작년매출No.2′ 코스파 발군의 대용량 UV 스프레이!’

INCUBE에서도 전에 소개해드린 ‘자외선예보’ 상품이 작년 매출 No.1,그리고 No.2가 이 ‘비베케 전신 보송보송 UV 스프레이(ビベッケの全身まるごとサラサラUVスプレー)‘였습니다.

작년 많을 때에는 월 약 100개 이상 팔렸다고 하는 인기상품입니다!

 일반적인 UV스프레이가 50g정도인 것에 비해서 이것은 150g의 대용량.
킹사이즈는 업계 최초로 300g으로 일본국내 No.1의 사이즈라고 해요.

1일 15초 사용할 경우, 일반적인 사이즈라면 10일전후에 다 써버리지만 150g은 25일(1일 475원정도), 300g이면 50일(1일 356원정도) 기간이라 가격면에서도 우수합니다.

물론 SPF50+, pa++++와 자외선대책도 제대로로. 하애지지 않는 급속 건조 투명처방, 무향료, 무착색, 무광택, 무방부제(파라벤), 무첨가, 얼굴과 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지요.

무향, 핑크플로라 향과 그린시트라스 향 등 3가지 종류가 있어요.

 

 

INCUBE_02

 

이쪽은 얼굴부터 목덜미까지 커버할 수 있는 캐스캣!

햇볓 차단을 발라도 조심하고 싶은 것이 얼굴의 자외선입니다. 그래서 발견한 것이 얼굴 전체 360도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UV 캐스캣

모자의  천으로 된 목커버가  목을 햇볕에서 완벽히 지켜줍니다.

그리고 햇볕이 강하지 않을 때에는 리본으로 묶어 모자의 디자인 엑센트로 하면 멋진 모자로도 활용할 수 있지요.

색도 3종류 있어 UV차단율은 블랙이 약97%, 베이지가 95%, 블루가 94%입니다.
모자의 날개는 넓힐 수 있는데요, 안쪽이 밝은 색이라 얼굴을 밝게 보이게 할 수 있다네요.

 

 

INCUBE_03

 

그리고 방금 소개한 것처럼 자외선대비로 모자를 쓰는 사람이 많아서 모자 관련 상품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먼저 모자가 바람에 날라가지 않도록 하는 ‘햇 클립(코드)’ 양쪽 귀 가까이 모자 내측에 클립으로 고정시켜주는 아이템인데요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악세사리를 붙인 멋진 디자인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색의 변화로 자외선의 강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UV체크 악세사리가 붙어 있는 것도!

 

또 모자 내측에 테이프를 붙여 파운데이션 얼룩이나 땀자국을 방지하는 ‘파운데이션 커버’도 있었어요.
필요한 길이로 자를 수 있으니 모자뿐만 아니라 셔츠나 자켓 언저리엗 사용할 수 있겠네요! 편리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Loft

 

마지막은 ‘텐진 로프트’로.

 

LOFT_01

 

똑같이 인기 아이템과 신제품을 체크해볼까요.

UV케어는 햇볕 방지로 바르는 타입이 주류이지만, 로프트는 입는 것만으로 자외선대책이 되는 간편한 아이템을 발견!

사진의 ‘Ultra Jane 5’ UV시리즈는 UV커트, 땀건조, 스트레치, 경량, 소프트이 5개 특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뭣보다 대단한 것이 UV를 차단하는 소재로 되어 있어 UPF(자외선차폐평가기준)은 최고치인 UPF50+. 자외선차단율은 경이로운 98%이상으로 세탁을 해도 그 효과는 떨어지지 않아요.

파카에 볼레로, 지프업재킷, 하이넥, 암커버 등, 디자인과 컬러는 각양각색.

여름의 가장 더운 시기라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니, 추천해요~

 

 

LOFT_02

 

거기에 맑은 날도 궂은 날도 사용할 수 있는 우산 재질로 만든 모자도 발견!

견고하고 색감이 좋은 재고품의 부품을 선택해 탄탄하고 잘 망가지지 않는 우산으로 만든 브랜드<+RING>의 상품입니다. 원재료는 우산과 같은 것을 사용해 남녀 공용 디자인이었어요.

UV차단율이 90%이상으로 높고 방수성도 우수하니 여름축제나 캠프 등의 아웃도어용으로도 활약할 수 있겠네요.

모자를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달려 있으니 가지고다니기에도 편하고, 굳굳!

우산도 귀엽네요. 장마시즌에는 특히 날이 맑아도 비가 와서 사용할 수 있는 우산은 필수품입니다.

 

 

LOFT_03

 

작년 UV아이템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이라는 질문으로 제일 먼저 이름을 언급한 ‘자외선예보’ 시리즈. 이 상품은 먼저 소개한 ‘잡화관 인큐브 텐진점’이나 ‘PLAZA 후쿠오카 솔라리아 플라자점’에서도 판매 No.1이었습니다.

 

정말로 대인기 상품이네요.

UV스프레이와 UV젤은 전부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UV크림을 소개할까 해요.

‘논케미컬 UV크림'(사진중앙좌측)은 자외선흡수미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강력한 UV차단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에 부드러움은 그대로, 자외선 차단은 SPF50+PA++++라고 하는 일본최고치.

거기에 콜라겐, 히알론산, 7종류 식물성 엑키스 배합(보습)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바른 곳이 흰게 얼룩지거나, 피부가 일어나거나 번들거리지 않는답니다.

 

약용미백UV크림(사진중앙 오른쪽)도 있어, 약용미백성분이 비타민C유도체를 배합해 자외선에 닿으면 순간적으로 증가하는 멜라닌 생성을 막아주고 기미, 주근깨를 방지해줍니다. 히알론 산(보습)과 콜라겐(보습) 배합에 의해 촉촉하게 감싸주고, 착 피부에 흡수되어서… 사용감이 좋아요.

전부 기초배이스로 매일 사용할 수 있답니다.

 

태양이 뜨거워 밖으로 나서기 두려운 분들. 여름만 되면 기미, 주근깨로 고생하시는 분들.
오늘 소개해드린 자외선차단 제품만 있다면 따사로운 햇볕에도 문제없답니다.
든든히 자외선차단제로 무장하시고,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당당하게 즐겨보세요~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