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경험 후쿠오카 보트 레이스 !

2012.01.01 17:00

 

후쿠오카 텐진 시내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 후쿠오카 경정장에 경정을 즐기러 다녀왔습니다.

 

 

경정이 뭔지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 말 그대로 競艇, 보트 타고 경주하는 건전한 오락입니다 🙂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종합 안내 데스크.

 

 

일본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한국어 팜플렛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팜플렛을 펼쳐 봅니다. 룰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자세한 설명까지! 경정을 즐기시는데 문제 없겠죠? ^^

 

 

오늘 출전하는 선수들 및 그 기록을 알기 위한 출주표를 챙기는게 필수이기 때문에 1층 입구에서 출주표를 한 장씩 얻어옵니다.

 

 

관전은 자유롭게! 이렇게 1층 로비에 있는 대형 전광판에서 다른 사람들과 다같이 응원하면서 보셔도 되구요.

 

 

추운 날씨지만 밖에서 직접 선수들 가까이에서 응원하는게 가장 박진감 넘치죠 ^.^

 

 

하지만 꽤나 추운 날씨였기 때문에 전 1000엔을 지불하고 지정석에서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

 

 

지정석에서 바라보는 경기장의 모습은 너무 시원해서 가슴이 뻥 뚫리네요! 일상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듯 😀

 

 

한국에서 오시는 관광객분들에게 희소식 하나! 후쿠오카 경정장은 와이파이도 빵빵 터진답니다.
지정석에서 직접 사용해봤어요 ^.^

 

 

이제 본격적으로 경정을 즐기기 위해 투표용 OMR 카드를 왕창 집어 왔습니다. 학교 다닐때 생각 나네요 ^^;

 

 

한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총 6명. 그 중에서 순위까지 정확히 1,2위를 맞추는게 “2연단” 순위와 상관 없이 1,2위를 맞추는게 “2연복” 순위까지 정확히 1,2,3위를 맞추는게 “3연단” 순위와 상관 없이 1,2,3위를 맞추는게 “3연복” 간단하죠? 저는 초심자이기 때문에 겁도 없이 가장 어렵다는 (그렇지만 배당금이 가장 세죠!) 3연단에 도전!

 

 

OMR 카드를 작성 후 돈과 함께 전용 기계에 집어 넣습니다. 그럼 기계가 알아서 자동으로 처리해 주네요.

 

 

기계에서 이런 표가 한장씩 튀어나옵니다. 시합이 끝날때까지는 버리지 말고 꼭 가지고 계세요!
이겼을때 이 표를 기계에 다시 집어 넣으면 상금을 받게 됩니다 ^.^

 

 

슬슬 배가 고파지네요. 경정장 안에는 깔끔한 매점과 식당도 있더군요.

 

 

모처럼 집중을 했더니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것 같습니다 ^^;
전 돈카츠 정식을 먹기로 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네요 🙂

 

 

화장실도 깔끔깔끔.

 

 

후쿠오카 경정장은 전국에 있는 수십개의 경정장 가운데서도 시설이 크고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후쿠오카에 놀러 오시는 분들! 시내와 가까운 쾌적한 후쿠오카 경정장에서 시원한 경정을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 ^^

 

 

후쿠오카 보트레이스 자세한 정보는 여기로!

 


목록

voravora

후쿠오카생활이어느덧 10년이넘어가는후쿠오카정보통!
여행, 맛집, 일본생활과육아노하우등다양한정보를리얼하게전해드릴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