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텐진의 크리스마스!

2011.12.01 15:36

 

【텐진사이트 편집스탭 추천의 이주의 TOPIC】

거리가 반짝반짝 빛나는 일루미네이션에 둘러싸이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빛으로 둘러싸인 길을 걸으면 저도 모르게 어느 순간 두근거리는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 후쿠오카의 중심지 텐진의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을 소개합니다!

 

 

매년 많은 인파가 일루미네이션을 보기 위해 오는 「케고공원」

 

 

올해는 텐진 일루미네이션의 중심지「케고공원」에 야외 스케이트장이 개장합니다! 22미터×13미터의 넓이! 「엑스트라 아이스」라고 하는 특수기술을 이용한, 얼음을 사용하지 않은 스케이트 링크이므로, 물에 젖는 일 없이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30분당 어른 500엔, 어린이 250엔 입니다. (~1월9일 까지)

 

 

케고 공원에서 북쪽으로 약 150m 정도 떨어진 곳인 「반짝이는 거리」
“솔라리아 플라자”、“VIORO”、“이와타야 본관・신관”의 4개의 대형 패션몰이 몰려 있어,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대형 패션몰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각각의 개성이 흘러 넘칩니다. (~12월25일 까지)
먼저, 「솔라리아 플라자」는 “LOVE CHRISTMAS”를 테마로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매일 오후 7시가 되면 무수한 별이 춤추며 내려오는 듯한 멋진 장면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VIORO」의 테마는 “사랑의 단어 찾기”! 트리에 【L】【O】【V】【E】4개의 크리스탈 문자가 숨겨져 있습니다!
찾아낸다면, 멋진 사랑의 소원이 이루어질지도?!

 

 

그리고, 따스함이 넘치는 전나무 트리가 목표인「이와타야 본점」!
천연 전나무를 사용한 핑크와 샴페인 골드 색상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트리!

 

 

색채와 음악이 융합된 독특한 오브제가 등장한 「후쿠오카 미츠코시」의 정면 현관!
“공상음악회”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비주얼!

 

 

「다이마루 텐진점」에는 배에 <LOVE>라고 쓰여진 귀여운 곰 모양의 트리가 등장했습니다. 높이는 10m!
이 곰인형은 무려, 페트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발 밑에는 높이 45cm의 작은 곰인형 20개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토요일!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후쿠오카・텐진 거리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