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도 드레스도 사람도 특별한 결혼식장 ‘텐진 모노리스’ 탄생!

2012.10.07 10:00

 

텐진역에서 걸어서 8분 정도의 위치에 탄생한 게스트 하우스 형의 결혼식장 ‘텐진 모노리스’

소문에 의하면 옥상에 ‘고치’를 이미지한 예배당, ‘메종 드 요시다 벚꽃 언덕’ 오너 쉐프로 있는 요시다 안세이 씨의 감수 요리, 헐리우드 여자배우가 좋아하는 드레스가 갖춰져 있다…고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거 참, 한 번 두 눈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스타일리쉬한 외견은 특수한 강판을 사용한 메탈릭한 근대 건축. 마치 미술관 같아요!

 

 

식이 시작되기까지 시간을 보내는 대합실. 내부의 정원은 폭포 분수를 멀리서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10월 1일(월)부터 카페로 영업할 예정이라고 하니, 맞춰서 가는 것도 좋겠네요.

 

 

3층 옥상으로 안내 받아 물 위에 떠오른 ‘고치형’ 돔이 두둥하고 우리들을 맞이해 주었어요.

그 이름도 ‘고치(MAYU)’라고 이름 붙인 예배당. 360도, 새하얀 공간은 예배당인 데도 엄숙함이 있어 환상적입니다.

 

 

제단의 제일 위에 있는 천장에서 직선으로 빛이 내려와 신랑 신부를 우아한 빛으로 감싸 축복합니다. 상단 창에는 수면이 비치는 것을 볼 수 있어 예배당 자체가 두둥 떠있는 듯한 기분이에요~

 

 

‘텐진 모노리스’에는 두 개의 피로연 회장이 있어 양쪽 회장에서 180명을 수용할 수 있답니다.

이쪽은 2층에 있는 천장 높이가 7M 나 되는 종이접기 모양 같은 온화한 질감의 회장.

 

 

밖에는 테라스가 있고 폭포와 분수, 250색의 LED 라이트로 피로연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특히 밤에는 라이트를 밝혀 굉~장히 멋지다고 하네요!

 

 

방금 전의 회장을 한 바퀴 돌니 이 회장은 서양틱한 이미지네요.

 

 

신랑 신부의 메인 테이블 뒤에는 정원이 들여다 보입니다.

투명 유리창으로 이뤄진 주방이 설치되어 있어 현장감 넘치는 요리 모습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중요한 게스트를 대접하는 데에는 가장 마음에 드는 요리!

한 사람, 한 사람, 정성을 다하여 아름다운 테이블이 세팅 되어 있습니다.

 

 

요리가 나오기전에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프랑스 요리의 거장, ‘메존 드 요시다 사쿠라언덕’의 오너 쉐프 요시다 안세이 씨가 환영 인사를 합니다.

 

 

‘결혼식이라고 하는 것은 두 사람에게 있어 최고의 날. 그런 최고의 날은 무조건 맛있는 요리가 아니면 안되지요! 두 사람의 일생의 추억으로 남을 요리를 컨셉으로 하여 하나 하나 마음을 담아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40년 경력의 ‘메종 드 요시다 사쿠라 언덕’의 맛을 ‘텐진 모노리스’에 쏟아넣을 것을 의지를 표명했어요.

 

 

‘새우 카다이프를 감은 트러플을 넣은 소스’

 

 

새우를 한 입에 맛볼 수 있다니 생각지도 못한 행운.

알록달록한 예쁜 샐러드는 부케 같은 모양이라 먹기 아까울 정도.

 

 

요리에 맞춰 아침에 만든 ‘천연효모  빵’도 일품입니다.

 


 

‘일본 소 안심의 푸알레와 레드와인 소스’

레드와인을 곁들인 바삭바삭한 파이와 부드러워 육즙이 풍부한 고기의 맛, 식감이 끝내 줍니다. 계속 계속 먹고 싶어요. ㅋㅋ 그릴로 구워낸 붉은 양파, 마늘, 감자도 뭐하나 빠뜨릴 수 없는 식감입니다.

 

 

‘패션 후르츠의 샤베트 케이크’

달콤한 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낼름 먹어버리는 디저트. 패션후르츠의 샤베트는 조금 새콤하지만 진한 맛입니다.
달콤한 맛을 눌러놨으니 남성에게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눈으로 즐기고 혀로 맛보는 오감이 두근두근 거리는 듯한 요리였습니다. 분명 손님들도 기뻐하겠지요. 점수를 매긴다면 망설이지도 않고 100점 만점!

 

 

 그리고 누구나 동경할 드레스. ‘텐진 모노리스’에서는 큐슈 최초로 상륙한 ‘NOVARESE 후쿠오카’라고 하는 고급 웨딩 드레스 샵이 병설. 드레스, 턱시도도 모두가  수입품으로 헐리우드 여배우나 뉴욕 커리어우먼이 입는 드레스 100벌이 진열되어 있다고 하네요. 10월에는 ‘섹스 인더 시티 더 무비’의 메인 캐릭터의 한 사람인 사라 제시카 퍼커가 연기하는 캐릭터가 입은 화제의 브렌드 ‘오스카 데 라 레스터’도 입하된다고 합니다!

 

 

예배당이 ‘점’ , 2층의 회장이 ‘면’ 이 곳의 회장이 ‘선’이라고 하는 조합을 이루는 ‘텐진 모노리스’는 도심의 떠들썩함까지도 잊게 만드는 게스트형 회장. 시설, 요리, 드레스 뿐만 아니라 지극히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플래너도 있으니 당신의 인생 최고의 날을 맡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텐진 모노리스【天神モノリス】
●주소:후쿠오카시 중앙구 나가하마 1쵸메 1-12 (福岡市中央区長浜1丁目1-12)
●TEL:092-720-1100
●영업시간:평일:12:00~20:00、토일, 공휴일:10:00~20:00
●정기휴무일:수요일
●URL:http://www.novarese.co.jp/tjm/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