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조2’ 츄 감독과 이병헌, 후쿠오카의 매력에 흠뻑!

2013.06.16 10:00

전세계적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하이퍼 액션 초대작 ‘G.I.조‘의 제2탄이 3D가 되어 스크린에 컴백!. 액션 영화계의 황제 브루스 윌리스와 전작에서 충격적인 할리우드 데뷰를 마친 이병헌의 ‘하이퍼가 장난이 아닌” 정상결전이 작렬하는 영화 ‘G.I.조  백 투 리벤지(한국명: G.I.조2)가 6월 7일(금)부터 일본에서 공개됩니다.

 

‘오피설 사이트’  G.I 조2, 한국어 링크를 참조하셔요

 

GI JOE_01

 

이번에 공개에 앞서, 존 M 츄 감독과 배우 이병헌씨도 후쿠오카를 방문했지요. 한국 배우 이병헌 씨의 여러가지 의미로 굉장한 근육과 액션 신은 앞서 한국에서 개봉한 G.I.조 영화에서 충분히 감상하셨으리라 생각해요. ㅋㅋ

일본에서는 한국보다 조금 늦게 공개되는 셈입니다.

TOHO 시네마즈 텐진 솔라리아 관에서는 처음인 레드 카펫  세레모니가 진행되고, 두 사람은 많은 팬들의 악수와 함성에 둘러싸였어요. 이병헌 씨의 인기가 새삼 어느 정도인지 실감할 수 있네요. 

 

GI JOE_02

 

계속해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는 본작과 관련된 에피소드 등을 선보이고.

행사장이 무르익어갈 때쯤, 서브 라이즈 게스트로서 후쿠오카 시장이 등장, 두 사람에게 환영의사를 표했어요.

그리고 이번 영화에 대해 두 사람은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GI JOE_03

 © 2013 Paramount Pictures. All Rights Reserved. Hasbro and its logo, G.I.JOE and all related characters are Trademarks of Hasbro and used with permission. All Rights Reserved.

 

존 M 츄 감독:

이번에 저의 첫 액션 영화를 후쿠오카의 여러분에게도 보여드릴 수 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본작을 제작하는 데 있어, 단지 액션 영화가 아니라, 관객 여러분에게도 액션을 체감시켜 드릴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완성된 ‘G.I.조2’은 좋은 의미로 미치도록 대단한 3D작품이 되어, 여러분에게는 마치 어트랙션에 타고 있는 듯한 멋진 시간을 보내드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병헌 씨의 멋진 근육도 3D가 되어 마치 만질 수 있을 듯이 재현해 보았지요!

 

본작을 가지고 세계 속을 여행해 많은 거리를 방문하고 많은 관객 여러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아시아계의 소년으로서 태어나 자랐고, 어린 시절부터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품어왔지만, 미래의 자신이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영화를 만들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요. 브루스 윌리스, 더 록, 이병헌과 같은 굉장한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정말 자신의 꿈이 이루어졌다고 가슴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병헌 :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격렬한 액션이 가득한 영화입니다. 복잡한 것은 일절 생각하지 않고 옆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마음 껏 즐기고 스트레스를 발산해 주세요~

제가 연기한 “스톰 쉐도우”는 전작에서 살아돌아와, 본작에서는 G.I조에 복수하는 캐릭터입니다.

 분명 상당한 수련을 쌓아 복수의 틀을 다지고 온 것이 아닌지 가정하는 하에 이전과는 다른 변화를 선보이고 싶다고 생각하여, 전작의 때와는 웨스트 트래닝 방법과 다이어트 방법도 바꿔 몸을 만들었습니다. 그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닭 가슴살과 야채를 일절 양념하지 않고 먹는 것과, 생산만을 한결같이(많을 때는 하루에 18마리도!) 먹는 것으로 여러분에게는 추천 못하겠네요. (웃음)

이번은 감독님과 함께 세계 속을 프로모션해 왔습니다. 한국의 서울을 시작으로 시드니, 런던, 로스엔젤레스에 갔는데요, 하나의 나라에서 다수의 도시를 방문하는 것은 일본이 유일하며, 실은 후쿠오카가 일본에서 최후의 무대인사가 됩니다. 이런 의미로도 여러분과 오늘 만나는 것은 의의가 깊고 헤어지는 것이 아쉽네요. ‘G.I.조2’을 즐겁게 관람하시고, 다음 또 만나뵐 때까지 아무쪼록 여러분 건강히 지내세요. “또 만납시더~(후쿠오카 사투리 : また来るけん!)

 

★이병헌 씨의 매력적인 후쿠오카 사투리 인사에 행사장에서는 “기다릴랑께요!(待っとうよ!)”라 큰함성이 되돌아 왔답니다.

 


목록

텐진 사이트

텐진 사이트 편집부 추천의 최신 스트리트 화제에 관한 정보
음식・패션・이벤트 등…
텐진에 관해서라면 뭐든지 알 수 있습니다!

http://tenjin.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