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의 달콤한 유혹

2012.01.26 14:00

요즘 일본책방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면 인기 브렌드 소품과 잡지책을 콜라보레이션 한 책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책은 [프랑스 파운드형 케이크 50](세계문화사)는 프랑스에서 반년간 5만부를 판매한 책입니다. 이 책이 핸드메이드 붐과 함께 일본열도에 침투중!

사진은[케이크 사레](코구마야 양과자점) 홈페이지 http://takanookasiya.ocnk.net/

츠타야 후쿠오카 텐진 점에서는 2층 도서판매코너가 생길 정도로 인기라고.최근에는 파운드 케이크에 이어 마들렌판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책 한권이면 필요한 재료를 준비해 오븐에 넣는 것만으로 완성!레시피와 함께 실리콘 틀이 부록으로 들어있답니다.

[TSUTAYA 후쿠오카 텐진점] http://store.tsutaya.co.jp/storelocator/detail/7408.html

그리고 작년부터 확실한 인기를 자리잡고있는 핸드메이드 과자 키트. 모든 재료가 셋트 되어있어 간단한 도구를 준비하는 것 만으로 과자와 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빵 제과에서 가장 귀찮은 것이 계량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얼마나 편리한지 알 수 있을 꺼에요! 과자전문점 [CUOCA]에서도 핸드메이드 키트를 내어놓고 있으며 [무지루시]에서도 다양한 제과 키트를 내어놓고 있습니다.

[쿠오카 숍 후쿠오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목록

voravora

후쿠오카생활이어느덧 10년이넘어가는후쿠오카정보통!
여행, 맛집, 일본생활과육아노하우등다양한정보를리얼하게전해드릴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