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곳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최신기술이 가득한 호텔을 소개합니다!

2017.06.07 10:01

 

요즘 후쿠오카에서 화제인<&AND HOSTEL>이라고 하는 호텔을 소개합니다!
해외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호텔이기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IoT”라는 최첨단 기능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Internet of Things의 약어로, 우리가 주로 쓰는 “물건”을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정보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술이랍니다!

 

이러한 IoT를 도입한<&AND HOSTEL>은, 최첨단의 객실을 가지고 있어, 여기에 머무르며 IoT를 체험 및 관광하는 것으로 새로운 각도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후쿠오카의 중심가보다는 조금 아래쪽인 카와바타 상점가(川端商店街)안에 위치하여, 노인분들과 가족층이 많은 상점가의 분위기에 녹아들듯 들어서 있습니다.

 

 

 

1F입구에는 가정적인 정식 메뉴와, 일본주를 맞볼 수 있는<카와바타 반자이(川端ばんざい)>라고 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숙박하시는 분들은 물론, 어느 누구라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2층의 체크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건네받는 것은 1대의 스마트 폰인데요!

 

이 스마트폰이 룸키가 되어,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조작으로 문잠금이나 조명, 그리고 에어컨 등의 공조시설들은 물론, 실내에 설치된 여러가지 IoT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관광안내 등의 확인도 가능하여 매우 획기적이랍니다^^

 

 

 

여기는 <IoT 킹룸>.

이 객실은 킹사이즈의 침대와 책상, 라운지 체어가 있는 널찍한 방으로, 뻥 뚫린 듯한 개방감이 최고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박에 12,800엔이라니! 저렴하기에 더욱 맘에 듭니다.

 

 

1층부터 3층이 객실로, 이외에도 여성전용 기숙사(1인 1박 3,200엔~), 남여겸용의 기숙사(1인 1박 3,000엔~), 더블룸(1실 2인 8,000엔~)、IoT더블룸(1실 1박 9,500엔~)등이 있습니다. 화장실 및 샤워실은 공용입니다만, 더블룸 이상의 객실에는 전용의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텐진에도 하카타에도 가까운 위치이기에, 가성비가 매우 매력적인 호텔이었습니다^^

 

특히 외국에서 오신 관광객이 많기에, 정보수집을 하기에도 용이하다고 하네요!

 

 

최첨단의 기술을 도입하는 한편, 일본다운 문화와 후쿠오카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상점가이기에, 해외의 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AND HOSTEL

・Add: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 10-5 (카미카와바타 상점가, 上川端商店街内)<MAP>

・Open:접수 8:00~22:00, 다이닝 라운지 8:00~24:00(L.O.23:30)

・URL:https://andhostel.jp


목록

voravora

후쿠오카생활이어느덧 10년이넘어가는후쿠오카정보통!
여행, 맛집, 일본생활과육아노하우등다양한정보를리얼하게전해드릴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