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바라 구루메 티켓으로 시마바라 여행을~!!

2012.03.18 09:53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나가사키의 시마바라(島原)로 갈때 사용 가능한 니시테츠의 시마바라 구루메 킷푸(島原クルメきっぷ)를 알아보겠습니다.
시마바라는 나가사키현의 아름다운 항구로 곳곳에서 샘이 솟아나고 온천이 있어 관광지로 인기가 있는 곳 입니다.
전차로 가는 방법과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 전차와 함께 배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으며 시마바라 구루메 킷푸는 전차와 배를 타고 갑니다. 시간이 가장 절약되며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합니다.

 

 

 

시마바라 구루메 킷푸는 후쿠오카에서 오오무타까지의 왕복 특급 열차 티켓, 오오무타 – 시마바라 항의 고속선 왕복 티켓, 시마바라 철도 일일 프리티켓, 시마바라 버스 일일 프리티켓이 들어 있고 뒤에서 부터 순서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시마바라 쿠폰이 들어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5곳의 맛집중 한곳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가격은 5,320엔 후쿠오카 니시테츠 텐진역에서 판매합니다.

 

 

요렇게 접어서 쓰면 주머늬에 쏘옥 들어갑니다.

 

 

우선 니시테츠 특급열차를 타고 1시간 정도, 오오무타(大牟田)역으로 이동합니다.

 

 

니시테츠 오오무타역에 도착 서쪽 출구로 나와 버스를 탑니다.

 

 

오오무타역에서는 니시테츠 버스를 타고 오오무타 항으로 이동합니다. 약 5분정도 버스를 타고 금방입니다.

 

 

이렇게 티켓을 한장씩 뜯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오오무타 항에 도착, 작은 페리역입니다.

 

 

작은 페리를 타고 신나게 바다를 가로질러 시마바라로 향합니다.

 

 

시마바라항에 도착해서는 시마바라 전철이나 시마바라 버스를 이용합니다. 시마바라의 관광지는 시마바라 항에서 10분 버스나 전철 모두 자유이용권이 있어 언제든지 이용가능 합니다.

 

 

시마바라역에 도착 이제 시마바라를 둘러보겠습니다.

 

 

시마바라 중심에 있는 시마바라성, 시마바라 성(島原城)은 일본 나가사키 현 시마바라 시에 있는 성으로. 다른 이름으로는 모리타케 성(森岳城)이라고 불립니다. 티켓으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시마바라성을 둘러보고 나서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마바라의 먹거리 구조니를 먹었습니다. 우리나라 떡국과 비슷하며 국물이 맑고 시원한 것이 특징입니다.

 

 

 

성 주변에는 무사들이 모여살던 부케야시키(무사의 집)가 있으며 직접 집에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시마바라는 곳곳에서 샘이 솟아나고 물이 맑아 수로에서 잉어들이 헤엄치는 모습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연못이 있는 정원을 가진 집들이 많이 있으며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많이 있습니다.

 

 

길고양이도 많이 있어 더욱 사랑스러운 곳 시마바라입니다.
돌아올때는 역순으로 배와 버스, 전차를 이용하면 되고 시마바라 티켓은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뉘어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소소한 일본의 시골 마을이자 항구도시 물이 맑고 길 고양이들이 뛰어 놀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목록

TOP